• Home
  • 정보광장
  • 공지사항

공지사항

Vietnam Veterans Association Korea.

월남참전서귀포시지회 회원 만남의 장 행사를 가졌다.

김평일(제주 제주)

view : 192

work-001.jpg

work-002.jpg

work-003.jpg

work-004.jpg

work-005.jpg

work-006.jpg

work-007.jpg

work-008.jpg

work-009.jpg

work-010.jpg

work-011.jpg

work-012.jpg

work-013.jpg

work-014.jpg

work-015.jpg


월남참전서귀포시지회 회원 만남의 장 행사를 가졌다.

 

조국의 명령으로 세계 평화와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목숨을 걸고 이국만리 월남전쟁에 참전을 했던 용사들이 지난날의 회포를 풀기 위해 다시 만나는 서귀포시지회 회원 만남의 장 행사를 대한민국월남전참전자회 서귀포시지회(김동선지회장) 주관으로 2022927()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서귀포학생문화원 대강당에서 내빈과 유관기관장, 회원과 유가족 250여명이 참가를 한 가운데 성대하게 거행했다.

1부 행사에서는 월남전 참전 당시 영상을 시청하는 시간과 고엽제 질병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2부 행사에서는 축하공연이 있었는데 서귀포시 은방울자매 공연단 김정수, 이옥정, 카노푸스 음악동아리 최세실리아, 최희수님의 축하공연을 했고 이종우 서귀포시장, 김대진 제주도의회 부의장, 박은진 서귀포학생문화원장, 양형석 월남참전전우회도지부장, 이영자 도유족회장, 현동협 제주시지회장과 서귀포시 보훈단체장, 중앙 대의원, 서귀포시지회 전직회장과 분회장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국민의례에 이어서 김동선 서귀포시지회장의 인사말과 양형석 도지부장의 격려사, 이종우 서귀포시장과 김대진 도의회 부의장의 축사를 했다.

강문숙 직전지회장과 양상숙 남원분회장, 임방근 대정분회장, 문경일 표선분회장에게 국가 유공자로서의 명예선양과 지회 발전을 위해 수고해 주신데 대해서 지회장의 감사장을 전달했고 참전부대가를 제창한 후 만남의 장 행사를 모두 마쳤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