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정보광장
  • 공지사항

공지사항

Vietnam Veterans Association Korea.

내 생전에 듣고, 부르고, 좋아했던 마음들

박충열(경북 포항)

view : 1142


내^생전에 듣고, 부루고, 좋아 했던 그때 그시절!

1. 나는 국가와 민족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답: 국토방위를 하며 국가발전에 부담히 노력할 것입니다.

2. 바르게 알리고 모범을 보였는가?

답: 네 열심히 배우고 가르키고 헌신 하였습니다.

3. 국가의 백년 대계는 전쟁을 대비(유비무환)하는 것인가?.

답: 이생명 다하도록 인간의 한게를 극복하고 그 어려운 시대 반편생을 국토방위와 국가 발전에 헌신^하였습니다. 그런데 ?!~~~ 슬퍼 하는가?

국민들이 상기의 3가지의 글의 뜻을 알고 실천하면은=비참하고 처참한 과거의 아픔을 갖지 않을 것이라고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 살아 왔습니다.

그런데~일부의 잘못된 국민들로 하여~이 나라의 존재가 혼란스럽게 흔들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일부의 존재 위정자와 사기꾼 등들로 국민들을 공짜 좋아하게 만들고 바보/멍청이/ 꼭두각시로 만들려고 온갓 지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지난! 가을에 택백산맥과 소백산맥 등으로 등산을 하였을 것입니다. 그리고 유명한 곳곳과 화전민들이 살던 30-50세대의 마을에 혼령들의 터가 되어 잡초에 묻혀있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왜=? 잘 살던 화전민들이 사라지고 주민들은 어디로 갔을까? 수소문 하엿습니다.

확인 결과 잘못된 종교(신앙) 그리고 어느 단체가 정치적으로 마을 전체를 이동시킨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인터넷, 유튜브에 내용들을 검색한 결과 필자가 확인한 것과 비슷하였습니다.

그런데~자유 대한민국 언론 신문 /방송에서는 모를까~?

결론적으로 이러한 글을 쓰게된 원인이 무엇을 언급하려는 것인지 한국사회가 돌아가는 것을 힌트를 주려 한 것입니다.

조국을 위해 희생과 헌신을 한 6.25와 월남전 참전자들이 토사구팽을 당한 울분을 토하려는 것도 포함이 됩니다. 그래서 단결을 하자! 라는 것입니다..

꼰대 여러분! (꼰대의 뜻=지식을 가진 어른신, 많은 것을 알고 있는 선생님으로 프랑스어: 콩테[conte] 입니다.} 감사 합니다!

  • 류재욱(서울 서초) 2021-01-09 19:31

    박선배님! 안녕하세요?
    올리신 말씀 감사하게 잘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