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정보광장
  • 공지사항

공지사항

Vietnam Veterans Association Korea.

부평구지회의 이모저모

한한구(인천 부평)

view : 715


본회 월남전참전자회 인천광역시지부 부평구지회 전창수 지회장은 코로나 4단계 거리두기로 인한 지회 사무실 폐쇄와 월례회 집합 모임을 하지 못하고 또한 대다수 전우들이 컴퓨터스마트폰 운용이 미숙하여 본회 게시판에 접근이 어려우므로 부득히, 지회 전우 회원들께서 중앙회와 시지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현안 사업을 전우들에게 널리 공지하기 위하여 안내문을 작성, 회원 340명에게 816일 발송하였다.

첫째중앙회 사업으로 1..오움리 파월용사 만남의 장본회 직접 운영 가시화. 2. .월남전 참전기록 보관사업(아카이브 영상 증언자를 찿습니다) 3. 상기사업에 소용되는 소요예산 중 전우들의 일정 부담금(1만원)에 대한 세부사항.

둘째인천광역시지부 사업으로 1. 월남전 참전 기념탑 건립 관련 전우성금(3만원모금에 대한 세부사항. 2. 인천광역시 국가유공자 묘역조성(3552기 확보)에 대한 사용 공지 사항을 전달하였다.

91311시 부평구 보훈회관에서 9월중 월례회의를 개최, 하반기 추진사항과 전적지 탐방 등에 대하여 논의. 전적지 탐방은 코로나 추이를 봐 가면서 결정하기로 하였다회의를 마치고 점심시간을 이용, 친목과 돈독의 시간도 가졌다.

13시부터는 부평구청 7층에서 거행된 9.18 인천상륙작전 기념사진전 개막식에 참관, 차준택 구청장홍순옥 구의회 의장다수의 구의원과 보훈단체 협의회장월참 부평구 운영위원들이 참석해 행사개막 테이프도 커팅하고 사진전도 관람했다이 행사 주관은 부평구 보훈단체부평구 해병전우회이고 후원은 부평구청으로 행사가 개최되었다.

오전에 운영위원회의를 개최한 관계로 우리 전우들은 새로운 유니폼(조끼)과 모자를 착용하고 갔더니 부평구 관계관께서 유니폼이 멋있다고 관심을 표명해 주신다.  우리 부평구지회는 부평구청의 전반기 전적지 탐방 예산을 전용케 해 주어 150여명에게 뺏지와 조끼를 무상으로 보급 해 주었다부평구청장 및 관계관에게 감사를 드린다.

부평구청의 사진전 행사를 마치고 사무실로 귀소하니 전창수 지회장은 깜짝 이벤트로 운영위원들에게 추석선물을 나눠준다큰 선물은 아니지만 운영위원들에게 마음을 써 주는 것에 감사하고 고맙다.

 

                          9.18 인천상륙작전 기념 사진전 개막식
|

                  

                                             

                                     부평구지회 운영위원회
 

                                                  

 

                                   운영위원들에게 전달할 선물

                        

                                  월남전 참전 기념탑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