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참전자 숙원 보상법 예우에 반대하는 자들은 누구일가?

강기웅 6 957 10.07 20:19

참전자 여러분들이 중앙회를 위시한 참전자 단체 등에게 여러 방법을 통해 성원 하며 바라는 주요한 일들은 크게 두 가지, 열악한 권익 증진과 훼손된 명예 회복 입니다. 이런 어려운 당면과제를 추진해야 하는 과정에서 절차상의 우선순위는 당연히 예우에 관한 보상법 등의 권익 문제로 관심이 집중됨이 이해는 되지만, 대부분의 참전자들과 업무 관련자들의 고질적 명예 회복에 관한 인식 부족은, 참전자 예우에 관한 금전적 현안들이 성취(?) 되는 걸림돌로 작용하는 중차대한 요소가 됨을 간과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전쟁 시기, 무고한 양민에게 대량의 불법을 저질렀다는 구수정의 거짓말에 수긍하는 다수의 사람들이, 기를 쓰고 참전자들의 숙원인 정당한 예우에 관해 반대하는 의견을 적극 개진함으로서, 국회와 정부 방침에 시비를 걸고 있기 때문입니다.

  <?xml:namespace prefix = o />

제가 홈페이지의 댓글 등을 통해 여러 번 말씀 드린 바 있지만, 우리의 바람이 아무리 간절하고 시급하더라도, 참전자들의 훼손된 명예를 회복하는 국민 상대의 홍보를 참전자들 스스로가 우선 펼쳐야 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우리의 바람과 시급함이 거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정부의 관계 기관이 소위 민간인들 간에 주고받는 논제의 쟁점에 관여 치 않으려는 원칙을 고수해 온 입장에서, 이제 참전자들도 현안의 변화를 통한 적극적 관심으로, 거짓말에 의한 참전자 명예가 훼손 당하고 있다는 진실의 소리를 국민들에게 직접 알려야합니다 그동안 저를 포함한 참전자 소수의 대책 위원들이 반론 자료들을 작성. 관련 기관과 관계 요로의 관계자들에게 적극 공급함으로서 그들의 인식이 차츰 달라지고 있음을 여러 형태로 감지하고 있습니다.

 

구수정의 거짓 주장이 세상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져, 한국군 음해가 전부 허위 사실임이 밝혀지는 날, 그날까지 살아 돌아 온 저는 구수정의 거짓말들에 대한 객관적 반론문을 사실에 입각한 논리를 담아, 필요한 분들에게 지속적으로 자료들을 보내고 진실을 알리고 져 열심을 더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적극적 참여가 필요 합니다. 진실이 이길 수 있다는 것을 믿는 연구원 배상

Comments

권병호 10.07 23:07
동감입니다 저는월참에가입한지겨우한달정도됩니다본대로느낀대로말씀드리면 대동소이한의견들이너무많다는느킴을받았으며의견들이사분오열입니다집행부에서추진하면적극적으로협조를하는게옳다고생각합니다 시작도하기전에 반대나ㅌㅐ클은 옳지안다고사료됩니다집행부에서추진하는게 부족또는추가해야할사항이 있으면
이러한사항도추가했으면좋겠다는의견제시하고.집행부는검토해서추가할사항은추가하고채택안된것은이해시키고함으로써서로가협조하고 좀부족하드래 이해하는마음이 필요하지안을가요?감히한말씀 드려봅니다
남을 비방하거나폄하하는말씀은자제하시고요
참저전우님들의 건강을기원하면서~~~~~시력이나빠서오타가만으니양해바랍니다
심태섭 10.08 08:45
강기웅 전우님 고생 많이 하십니다 양민 학살이라니
정말 귀가 막힙니다 구수정의 무지한 행동은 하루라도 빨리
진실이 밝혀 지리라 생각하며 구수정이란 여자 아직 귀때기가 새파란것이
견강부회도 유만 부득이지 자기 부모와 같은 우리를 그렇게 폄하해서 무엇을 얻을꼬?
이택규 10.08 09:31
전지적 시점을 가진 능력자들도 아니면서 다 아는 양 꼴값 떠는 거 만큼 웃기는 꼬락서니도 없다.
권병호 10.09 09:27
[@이택규] 말씀 좀 점잔하게 하소  에라잇 양반아~~~
강기웅 10.08 10:13
이택규님, 올리신 댓글의 의미는 무엇이며, 누구에게 하는 말 인가요, 댓글에서는 자기의 의견을 분명하게 표현하고 문장의 의미도 가능하면 잘 나타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그래야만 본인의 글에 담긴 의사가 잘 전달되고, 불필요한 오해도 만들지 않는 건전한 대화 방이 됩니다. 당당하고 정체성을 보이는 글 모양이 아니고 ,뒤에서 알듯모를 듯한 말들로 꿍시렁 거리는 모습들은 비겁하고 추잡해 보이는 것이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죄송하지만, 견해의 뜻을 풀어서 다시한번 떳떳하게 댓글 주시면 감사 하곘습니다.
강기웅 10.09 09:35
이택규님에게!  님이 올린 무례한 댓글에 대해,필요한 언급을 정중히 요구 했음에도, 이유를 알 수 없는 모르쇠로 아무런 응답없이 지금까지 묵묵부답 입니다.
자신이  밷어낸 망발에 대한 해명이나 사과도 제대로 못하는 사람이라면, 그리고 님이 홈페이지 자게판 1123에 작성해 올린 글에서 그 내용의 진위성과 적절성은 차치하더라도  반말을  찍찍 사용한 명령조의 언어를(게시판에 올려주기 바란다.) 구사 할 만큼 기본적 예의도 갖추지 못한 사람이 라면, 그 인격과 인품을 알만하니, 더 이상 이 문제는 거론하지 않으려 합니다. 세상은 님의 방식으로 아무렇게나 휘둘러 질 정도로, 만만하지 아니함을 인식하는 계기가 되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국가보훈처 국립묘지안장관리시스템 농협 대한민국 육군 나라사랑큰나무 대한민국국회 KB국민은행 국방부 군사편찬연구소 대한민국 국방부
방문통계
  • 현재 접속자 43 명
  • 오늘 방문자 1,160 명
  • 어제 방문자 1,307 명
  • 최대 방문자 1,672 명
  • 전체 방문자 454,543 명
  • 전체 게시물 3,75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