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우뉴스에 오보된 인사의 직위를 바로 잡습니다.

홍보부 2 564 09.12 08:41

전우뉴스 제 136호(2018년 9월 15일 발행)에 대한민국월남전참전자회'포괄적보상대책추진본부'발족이란 제하에 실린기사중 실행위원으로 위촉된 인사의 직위가 잘못 기재되어 다음과 같이 바로 잡습니다.

다     음

           기재된 내용

위촉위원 성명 손재철 금천구지회장


             정정할 내용

위촉위원 성명 손재철 금천지회 대의원

기사 편집상의 오류로 인한 오인으로 금천지회 대의원인 본인과 금천지회장님에게 삼가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Comments

강기웅 09.12 10:15
편집상의 기사 오류는 전우 뉴스에서 직접 정정 기재및 통보하는 게 합리적인 것 같은데--.
실행위원으로 위촉,확정된 명단 등이 아직 중앙회 홈 게시판에 공지 되지 않은 듯 합니다.
현재 중앙회에는 참전자  현안에 관한 특별 대책위원회(?) 2개가 위촉,설치되어 있습니다. 권익을 위한 보상법 위원회와 명예회복을 위한 대책 위원회 입니다.  한국군 음해자 대응을 위해 지난 봄  발족,위촉된 위원들은 그 동안 관련 자료를 수집, 홍보 책자를 만드는 등 사비를 충당하며 많은 수고를 하였 습니다. 그런데, 지금의 사회현상으로는 음해자 문제의 적극 대응 없이는 공청회로 시작되는 보상법의 실현이 쉽지 않다는 견해가 다수 존재함에도, 일부 참전자들과  극소수 중앙회 임직원들이 음해자 대책 문제를 다소 등한 시 하는 듯한 감이 여러 경로를 통해 감지되고 있습니다.  보상법도 중요하지만, 참전자 음해 문제도 무엇보다 중요 합니다. 그동안 무보수로 빛도 없이 뒤 안에서 전우들의 명예 선양을 위해 고생한 참전자 위원들의 노고를 인정하고 격려하는 지혜로움이 참전자  모두와 중앙회 여러분에게 절실히 필요 한 때 입니다. 감사 합니다.
계룡대 09.12 16:13
신경써 주시어서 감사합니다,
지회장 과 대의원~! 구별이 확실해야 된다고 사료됩니다.
그리고 전우뉴스 에 전합니다, 똑똑하게 보고 잘 살핀 후 올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