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살아 돌아온 노병들은 중앙회 깃발로 Jtbc를 철저히 응징하자 (3)

강기웅 4 419 09.11 20:58

jtbc종편방송은 그들의 프로그램 인기를 위해, 구수정의 거짓말들을 국민들에게 유포하는 행위에 동조한, 자신들의 잘못을 이제는 알고 있는 것이다.

 

구수정의 거짓말을 jtbc가 국민에게 방송 유포해선 안 되는 이유:

1.국민에게 사실적 진실만을 알려야 하는 공익방송 jtbc는, 명확한 진상이 밝혀지지 않은 상태에서 오랫동안 사회적 논쟁이 된 한국군의 양민학살 문제를 객관적으로 공인된 증거도 없이, 일방 주장해온 구수정의 활동을 사전에 이미 알고 있었던 것이다.

  <?xml:namespace prefix = o />

 2.그럼에도, 그녀의 입증되지 않은 일방 주장에 대한 사실관계를 직접 확인함은 물론, 강의 진행 내용의 진실여부와 출처의 신뢰성 등을 확인 할 방송윤리강령이 규정한 의무와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고, 출연자 구수정이 월남 전쟁 시기 한국군 등 아군의 주적, 베트콩들의 기록물들을 토대로 한국군을 음해한 허위사실들을 편파적으로 전 연령층 국민 시청자에게 앞장서 유포해 줌으로서, 방송 본연의 사회적 역할과 공적 책임에 대한 공정성을 저버리는 행위를 서슴없이 행 하였다.

3.참전자들의 항의를 받은 프로 담당 간부 임원은 출처와 사실 확인에 관한 해명으로, 한국군 음해를 주도하는 한 단체에서 여론몰이로 실시한 모의법정의 판결문(베트남인이 원고가 돼 대한민국을 상대로 손해배상소송을 제기 하도록 부추기는 일종의 모의재판)을 근거로, 한국군 음해를 사실이라 믿고 단정해, 구수정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는 방송인 직무의 기본도 갖추지 않은 상식 이하의 변을 늘어놓았다. 이런 담당 임원의 해명 등이, 진실을 확인하지 않은 사실들을 방송이 국민에게 유포해서는 아니 되는 이유가 되는 것이다.

  

​대한민국 월참자 중앙회는 허위사실을 날조해,  32만 참전자와 그 가족의 명예를 더럽힌 구수정의 거짓말들을 자신의 프로그램을 통해 전 연령층의 시청자  국민들에게 진실인양 유포해온 Jtbc 방송에 강력히 대응, 응징하는 특단의 조처를 강구 함으로서, 32만 참전자와 그 가족의 대표가 되는 공법단체 본연의 사명을 다해야 할 것이다.     ​​.

Comments

박용환 09.12 10:33
지난 5월초에 중앙회에서 근무하시던 분들께서 구수정이라는 작당들을
대처한다며 TF팀을 결성 하엿다고 선전을 하시더구만..
지금 현제는 그 팀들이 해체 되였는지요(근무자들이 싹 바껴서?)
당췌 뭐가 어찌 되가는지 명색이 군대도 그 힘든 군대까지 마친 전우회가
뭔가를 시작했으면 결말을 보아야하는대..싸그리 바꿨다면 이제는 뭘 밎고
인내하라는 말씀입니까?지금 이 본문과 일맥 상통한 내용이라서 번뜩 생각나
댓글로 부칩니다..(설마 모두들 9월 14일 그 문제로 올인 하고 계시는지요?
계룡대 09.12 16:37
대한민국월남전참전자회 중앙회에서는 허위사실을 날조해,  32만 월남전참전자와 그 가족의 명예를 더럽힌 구수정의 거짓말들을 자신의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연령층의 시청자  국민들에게 진실인양 유포해온 Jtbc 방송국에 강력히 대응하고 응징하여,
Jtbc 방송국에는 잘못 방송했다는 것을 알게되어 특단의 조처로, 32만 월남전참전자와 그 가족들의 실상의 진실을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월남전참전자들과 그 가족들의 실상을 세밀하게 보도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송범명 09.13 11:39
[@계룡대] 진실앞에는 어느누구도 피해갈수도 없는것입니다  어디에 먹을것이없어서 대한민국 경제발전과 자유민주평화를 위해서목숨을걸고 이국땅에서 고생하신 참전전우님들에게 말도이닌 소리를 지른다는것은 엄벌을 해야합니다
강기웅 09.12 18:22
계룡대님의  댓글을 보면 방송국과의 어떤 조치 협의가 이루어 진 것으로 보이는데, 아시는 대로 결정된 구체적 내용 알려 주시면 도움 되겠 습니다.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