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만약에----

강기웅 5 836 08.10 09:13

구수정 패거리들은 이 말을 귀담아 들어라!

 

만일 파월 한국군이 구수정 주장대로, 월남전쟁 시기 남 월남의 무고한 민간인 9천명이상을 학살한 범죄를 저질렀다면 50여년이 지난 현재, 구수정 등의 음해 세력들이 한국군 불법 문제를 제기하기 훨씬 이전에 벌써, 세기적 희대의 이 엄청난 학살사건은 나약한 민족이 아닌 남 월남 정부와 그 국민, 그리고 자유월남(남 월남)을 지원하고 지지하던 월남전쟁 당시의 세계적 유력언론들과 국제 인권 시민 단체들에 의해 경쟁적으로 한국군 만행이 세상에서 난도질 되었을 것이다. 그리고 한국은 국제전범국가로 낙인찍히는 정치 외교적 수모를 이미 당했을 뿐 아니라, 냉엄한 국제사회의 따돌림과 비협조로 오늘과 같은 경제발전은커녕, 그때 그 한국군 학살의 치욕적 기록과 언론보도 자료들이 오늘날까지 그대로 남아, 야만적 참전역사를 가진 더러운 민족이라는 비웃음과 냉대로 인해, 한국인 누구나 세계 속에서 얼굴을 들고 다닐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을 것이다.

한국인들이 지금 이렇게 잘 살면서, 얼굴을 떳떳이 들고 세계 구석구석에서 왕따를 안 당하고 대접을 받는다면, 파월 참전자들은 월남 전쟁 시기 남월남의 무고한 민간인(양민)을 학살한 사실이 전혀 없다는 것이 된다. 

Comments

홍보부 08.10 09:46
베트남지회 강기웅 전우님
이역만리 에서 조국을 사랑하고 우리 월참전우사회를 위해
열과 성의를 다하여 기여 하여 주시는 전우님께 경의를 표하며
항상 강건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tuyhoa)
권상일 08.10 19:03
그러지요. 그때 당시 양민들은 110만명  처형,그리고 탈출하지 못하고 정신계조 수용소에서 16만 5천명 ,뽀드 피플
이분들만  양민이고  그외 모두 베트콩 입니다
강기웅 08.11 11:46
주월미군사령부에 취재 등록한 미국 대소 언론매체와(700정도), 로이터 통신 등 세계적  종군기자가 활약하는 수십 개의 그로벌 언론과  월남의 좌 우익적  편향 언론이 50 여개가 넘게 있었고, 부당한 일에 극성스럽게 용감해서 못 말리는 국민들과 외국인에 대한 주권을 높은 콧대로 과시한 남 월남정부와 군 조직 모두가 삼위일체의 완벽한 모습으로 존재하고 있었던, 당시 뉴스의 광장 월남에서 발생한 외국군 불법 행위들은 가차 없이 그 즉시 노출 공개되어, 즉각적으로 처리되었기 때문에
구수정 일당들이 지금에 와서 논제로 삼아 시비 할 건덕 지들은 하나도 없는 것이다.
송범명 08.11 12:49
당사국인 베트남 정부에서는 아무런 말도없는데 정권의 틈을 타고 설치는  역적 무리들을 이번에는 한사코 결단을 내어야  하고  전쟁터에서 전쟁중에 일어난 전투에 전쟁이라는 전자도 모르는 물건들이 개소리를 지른다는 자체가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공산화가된 베트남에 양민이 지금껏 살아있다는것도 말이않되는 소리입니다 또한 구수정일당들도 공산당원 첩자라고보아도 아무런 하자가 없다라고 말을하렴니다
강기웅 08.11 13:33
송범명님 이해를 위해 조금 보충 설명 드립니다. 과거의 자유월남이 패망하고 월남이 적화통일이 되어 공산화가 되었더라도,처형되고 감옥살이하고 보트피플이 되어 바다에서 수장되거나 외국에 살고 있는 사람들 이외에도 죽지못해 살아왔던 전쟁 당시의 남월남(자유월남) 국민, 소위 양민들은 통일된 베트남에서 아직 인민이라는 이름으로 살고 있습니다.
즉 전쟁시기 남월남의 양민과 게릴라 전사였던 베트콩과 조력자들도 적화통일된 배트남에서 하나의 인민으로(사회주의에서는 국민을 인민이라 부름)살아가고 있습니다.  현 베트남의 공산당원은 출신 성분이 좋은 400여만명 정도 뿐입니다.
만약 한국이 김정은과 그 추종  좌익세력들의 희망대로 적화통일이 되면, 서울사는 나와 내 가족, 대한민국의 양민은 북한의 공산세력 인민과 함께 김정은의 통치에서 살게되고, 참전자들과 그 가족은  공산 당원이 될 수가 없이  감시 받으며 살아야 하는 것과 다름 없습니다.  감사 합니다.
카테고리
국가보훈처 국립묘지안장관리시스템 농협 대한민국 육군 나라사랑큰나무 대한민국국회 KB국민은행 국방부 군사편찬연구소 대한민국 국방부
방문통계
  • 현재 접속자 33(2) 명
  • 오늘 방문자 904 명
  • 어제 방문자 1,286 명
  • 최대 방문자 1,672 명
  • 전체 방문자 537,136 명
  • 전체 게시물 3,979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