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유감!

김석길 1 346 12.02 12:19

공법단체 월남 참전자회의 홈 페이지 자유게시판은 이름 그대로 자유롭게 글을 올리는 코너 이긴 하지만 분별력 없는 소수의 회원들로 인해 그 본질이 퇴색되어 감정 노출의 장으로 바뀐지 오래다,

부끄러워하고 자성의 변을 고해야 할 사람들이 남탓 하고 억지 변호와 막말로 일관 하는가 하면 최소한의 예의는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어 한심 스럽기 짝이 없다

속된 표현으로 "개판"이 된지 오래다

살아 있는 20만 전우들을 능멸 하는 망동에 다름 아니라 하겠다,

금쪽 같은 2년여를 허송 세월 하게한  송사 당사자(원고,피고)들은 공개 사과 하고 출마 운운하는 건방진 망동들을 멈출것을 엄중히 촉구한다!

한가지 더 곁들일 것은 전우회 내에 왠놈의 임의 단체가 이렇게도 많은가!?

모두들 자중 하기를 당부 드리고 싶다!

 

 

 

Comments

김영석 12.02 14:16
공감합니다.
요즘 게시판을 보면서  '똥 싼 주제에 매화 타령하는 꼴'이  연상되고 있습니다.
아마 게시한 전우는 '욕 먹을 작정'을 했 을 겁니다.
그 글로 인하여 조횟수와 댓글의 지대한 반응은 전우 사회의 소통 기능에 일조를 합니다.
결과는 모릅니다.  다만 지금 전우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과정입니다.

그러나 한편에서 퍼 나르는 행위는 의도를 모르겠습니다.
올려 진 내용은  한결같은 '공자말씀' 입니다.  아니면 일간지에 실리는 기사거리나 유튜브에 실린 동영상이 거나. . .
저는  퍼 올리는 내용에 대한 게시자가 보고 느낀 소감이나 바람을 함께 올려서
전우들과 토론하는 장으로 활용되기 바랍니다.
누구나 알고 있거나 알 필요가 없는 내용을 그냥 올림으로 기 전우들에게 토론을 유발하는 우리만의
 '핫'한 글이 쉽게 뒤로 물러나는 게 아쉬움이 큽니다.
특별한 의도 없이 실적(?)을 위한 게시라면 좀 더 심사숙고를 해 주시면 게시판이 활성화되는 길이라고 봅니다.

좋은 내용과 색 다른 기사는 그것을 필요하는 계층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이곳은 '월남에서 살아 온 전우' 와 모두 '70을 넘긴 사회에서 비주류의 처지' 들로 뫃여진 게시판입니다.
하면 이곳에서 필요한 것이 무엇이고 내 경험과 생각이 어떤 도움이 될 것인가를 짐작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좋은 말을 몰라서 못하는 것이 아니고 할 능력이 없어짐에 고통을 격고 있습니다.
해서 격고 보며 품은 생각을 꺼내서 나누며 소통함이 절실합니다.

혹,  이 글에 곡해를 하거나 의도를 짐작하심은 기우입니다.
저는 그저 '日日是好日' 을 바라며 살고 싶습니다.
전우님들이 우리들의 소식으로 서로에게 베푸는 따뜻한 배려와 관심을 바랍니다.

*아침 소식에
  '년가를 하루 내서 책을 세권 읽었다'는 기사를 보며 문득 '매화타령'이 떠 올라 글을 이었습니다.
카테고리
국가보훈처 국립묘지안장관리시스템 농협 대한민국 육군 나라사랑큰나무 대한민국국회 KB국민은행 국방부 군사편찬연구소 대한민국 국방부
방문통계
  • 현재 접속자 63 명
  • 오늘 방문자 957 명
  • 어제 방문자 3,367 명
  • 최대 방문자 4,400 명
  • 전체 방문자 242,044 명
  • 전체 게시물 5,007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