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홍보부답변입니다

홍보부 3 893 11.25 14:19


 aae7f3e9b7ae9f33264a101588a3d6cf_1574659112_6485.jpg 

 

월참에 링크된 게임 링크물부터 삭제하느라고 답변이 늦었습니다.

지난 토요일 게임 업체가 월참 자게판에 들어온 것을 보신 분들은 많을 것입니다.

게임 업체들이 홍보를 위해 무작위로 퍼뜨리는 경우입니다.

회원분들이 동영상, 카툰, 건강식품 약 광고, 신문기사 사진 등을 퍼다나를 때

여러분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따라 들어오는 경우도 있고 여러분 누군가가 홍보를 위해 일부러 게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프랜드로 링크가 됩니다. 좌측-회원 인증 게시창에 홈피 관리자가 관리를 위해 들어가면 5분과 이승남 님 이름이뜨고 차례차례 프랜드(한겨레 사진)로 연결됩니다

오전 내내 찾아 삭제를 했는데, 어느 분이 누구의 프랜드로 나타날지는 알지를 못합니다.

타인이 만든 링크물이 월참의 홈피에 링크를 시켜 놓게되면

이를 제대로 삭제하려면 상당한 수준의 기술이 요구되며, 전문업체도 상당한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월참의 홈피 관리자가 이런 전문적인 기술까지 갖춘 사람은 아니라는 점을 말씀드리며, 삭제 과정에서 부작용도 얼마든지 생길 수 있으므로 부족한 점은 양해를 구합니다.

그리고 거듭 당부를 드립니다

본회의 목적에 어긋나는 게시물이 올라올 때는 회원 여러분들이 함께 힘을 합쳐 막아주셔야지 관리자 한 사람이 이를 다 막을 수는 없습니다.

* 구수정 사건은 발생한지 십수년이 넘습니다. 현재 임시 집행부는 선거를 위해 오신 분이지 구수정 사건을 해결하러 오신 회장님은 아니라는 점도 아울러 말씀을 드립니다.


 

 

Comments

이승남 11.25 14:34
"* 구수정 사건은 발생한지 십수년이 넘습니다. 현재 임시 집행부는 선거를 위해 오신 분이지 구수정 사건을 해결하러 오신 회장님은 아니라는 점도 아울러 말씀을 드림니다"
홍보부 담당자님(글을 올리신분이 국장님인지 부장님인지 과장님인지 모르지만)
제가 어린애같이 보임니까?
선거를위해오신 임시회장님이라는건 회원 누구도 다 알고 있읍니다.
저는 분명히 새회장님이라고 올렸읍니다. 임시회장님을 말씀드린게 아님니다.
임시회장님께 이런부탁을할만큼 어리석은놈은 아니라는걸 말씀드림니다.
그리고 그렇다고 하드라도 회원에게 함부로 모욕적인말을 해서는 되겠읍니까?
회원이 잘모르면 좋은말로 아르켜주고 이해시켜줘야지요
1956번에 홍보부님이 올린뎃글에대해 밑에보면 제가 질문을 해놨읍니다
회답기다림니다
김영석 11.25 16:11
이 정도로 끝 내기를 바랐으나 계속 '글 꼬리'가 이어짐에 씁니다.
이승남 전우께서는 글번 1955 에서 댓글로 
"새 중앙회 회장님께서는 !  최 우선적으로 이 문제부터 해결하여 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댓글에는
"그러나 아무도 해결 못하고 있습니다.
중앙회장님께 이 문제를 우선적으로 해결해 달라고 한 것이 큰 잘못입니까?"
이러한 글 맥이 누군들 지금 회장에게 하는 건의라고 생각하지
이전우의 말대로 '임시회장이 뽑는 차기 새 회장에게 전하는 뜻이다' 라는
함축적인 항변에는 하고푼 말을 잃어 버립니다.
오로지 이전우의 뜻과 말하는 대로 들어야만 되는 현실 입니다.
저의 또 다른 댓글에는
" 대응하는 홍보부는 필요없는 감정 유입이 심 했습니다" 라고 했습니다.
이 글 이후로 1957번의 항의 내용에 따른 홍보부의 변화를 보입니다.
전 후를 잘 살펴서 앞 일을 가늠하십시다.
이승남 11.25 17:10
제가 타자가 서툴고 문장력이 부족해서 글로서는 극구 반박하시는 김영석 전우님께 만족할만한 답변을 못드리겠네요.
새중앙회장이라고 표현한것은  저는 새로뽑을 중앙회장을 말했는데 받아드리는분은 임시 회장님으로 받아 드렸다면
죄송함니다. 임시회장님은 새 집행부를 만드는데도 정신이 없을텐데 제가 감히 구수정건에 대해 부탁을 드리겠읍니까?
홍보부님의 댓글에 대해선 제가 이문제를 해명하기위해 중앙회에 수일내로 올라가서
감히 임시회장님 입회하에 홍보부장님과  따질건따지고 사과할건 사과하고 오겠읍니다.
김전우님께 걱정을 끼쳐서 죄송합니다.
                                                  건강하세요.
카테고리
국가보훈처 국립묘지안장관리시스템 농협 대한민국 육군 나라사랑큰나무 대한민국국회 KB국민은행 국방부 군사편찬연구소 대한민국 국방부
방문통계
  • 현재 접속자 73(1) 명
  • 오늘 방문자 992 명
  • 어제 방문자 3,367 명
  • 최대 방문자 4,400 명
  • 전체 방문자 242,079 명
  • 전체 게시물 5,007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