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무총장서리"파문' 진실게임공방으로''' 전우사회를 또한번 울리지말아야!

채기성 4 343 11.15 00:24

본.단체 이.사무총장서리에 대한 자격논란이 진실 게임을 번지고있다.  오늘 오후에도 전북의 김某 사무국장은.이.사무총장서리에 대한 자격여부에 대해 제명당시 대다수회원들은 소장을 접수 재판을 통해 회원자격이 회복됐으나 이.사무총장서리는 제외된것으로알고 있다는 주장을펴고있다.  이와관련  충남의  k某사무국장은 오후 늦게 이 같은 사실을 접하고 전북의 김.某 국장의 이.사무총장서리에 대한 자격시비는 사실과 댜르다면서  그 근거로 "법원 "판결문"을 제출할수 있다고 '홈피'를통해 밝혔다.

이에따라  이.사무총장서리에 대한 자격시비는 '거짓과 진실' 의 게임으로 판가름될 전망으로 이유를 막론하고 전우사회는 잠시 "쓰나미" 처럼 불신의 풍조가 일어 정상화의 걸림돌로 작용될뻔 했으나 수면아래로 잠식될전망이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이.사무총장서리에 대한 회원의 자격에 대해 "정보공개" 신청을 준비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진실게임에 대한 공은 중앙회로 넘어가 조만간 '파문'의 사실여부가 밝혀질것으로 예상되고있다.                                  2019.  11.  15

Comments

전태술 11.15 00:55
채기성 전우님!
사실이 아닌데도 사실인것 처럼 전우들 선동조작하시는 것은 사실확인 다음에 채전우님 주장을 펴도 늦지 않으실겁니다.
만약 뜨 도는 소문대로라면 소송원고가 될 수 있겠는지요? 남의 일이라고 가볍게 여겨 아니면 말고 형식은 전우사회에서
다들 조심해야 할 문제 입니다. 남의 인격을 존경해야 자기 인격도 존중 받는겁니다.
채기성 11.15 09:42
전태술 선배님의 충고를 달게받겠습니다.    *저는 그누구보다 남의 인격을 존중하고있습니다.
전태술 선배님 안녕하세요. '홈피'를통해 존암은 익히알고있습니다.  아침일직 '홈피'를통해 선배님의 충원의 댓글을 읽어보았습니다.
그런데 "사실이 아닌데도 사실인것 처럼 전우들을 선동조작하시는 것" 같다는 지적에 매우 유감을 표명하며 마치 제가 그 누구를 폠훼하는것처럼 말씀을 하신데 대해 그러하지않다는것을 밝혀드립니다.  또한 전.선배님께서 충고하신 "사실확인"은 전북의 김 某 전 사무국장으로부터 확인해 보고 '뎃글'을 올린것이며  더욱 확실하게 하기위해서 자료를 요청해서 오늘 일직히 카톡으로 전달받았습니다.
저로서는 이某.사무총장서리에대한 자격여부에대해관심을 갖는것은 중앙회가 이제는 더  이상 그 어떤 '논란' 으로인해 닥아오는 중앙회장선거에 영향을 받아서는 않된다는 뜻에서 '댓글' 을 달았다는것을 알아주셨으면합니다.
채기성 11.15 09:47
전태술 선배님  죄송합니다 "오타"가 있습니다.  뎃글이 아니고 댓글 입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전태술 11.15 23:13
채기성 전우님!!
카톡방에서도 서로 익히 알고 계시는걸로 압니다.
이 느그막에 좋은세상 볼꺼리 관심꺼리도 많은데 채전우님이나 본인이나 전우회에 대한 애정이나 관심때문으로 미화합니다.
동절기가 깊어지는데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노년 보네시길 빌겠습니다. 건강하세요^^
카테고리
국가보훈처 국립묘지안장관리시스템 농협 대한민국 육군 나라사랑큰나무 대한민국국회 KB국민은행 국방부 군사편찬연구소 대한민국 국방부
방문통계
  • 현재 접속자 66 명
  • 오늘 방문자 922 명
  • 어제 방문자 3,367 명
  • 최대 방문자 4,400 명
  • 전체 방문자 242,009 명
  • 전체 게시물 5,007 개